은혜교회

메뉴보기

홈.  소통과 교제.  은혜포커스

은혜포커스

러시아 이규호 선교사 소식

이성봉 | 2020.08.25 18:56 | 조회 269
전 세계의 기후 변화와 코로나 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러시아 선교 동역자 모든 분들께  그리스도 예수의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이곳 페테르부르그의 올해 여름은  평균 기온이 대략 20도로 쌀쌀한 여름으로 지내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외출 금지령은 다소 완화되었지만 여전히 확진자들이 증가하고 있어 조심스럽습니다. 이 어려운 상황 가운데서도 모든 것을 영적 시각으로 보며 오직 예수로 승리하기를 기도합니다. 

몇가지 기도 제목을 함께 나누기를 원합니다.  

1. 끼르끼즈스탄 후대 사역이 매주 화, 목요일 계속 진행중입니다. 특별히 그곳 전도사님께서 저희 아이들과 함께 배운 찬양을  끼르끼즈스탄 아이들이 길거리 불신자들 앞에서 부르는 동영상을 보내 주셨습니다. 담대히 복음 증거하는 예수님의 제자로 성장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이지우 렘넌트가 림스키 코르사코프 음악원 러시아어 시험에 합격하여 음악원 입학이 확정되었습니다. 학교 현장에서 빛을 발하는 영적 서밋 되기를 기도해 주시고, 한국에 있는 현우, 지우 렘넌트들이 러시아 입국을 잘 인도받도록(비행편) 기도부탁드립니다. 

3. 이규호, 이승현 선교사가 세계선교대회에 온라인으로 참석하여 은혜를 받았습니다. 237 시대 앞에서 언약의 여정의 주역으로 선교 현장의 빈 곳에서 참된 응답을 누리는 선교사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 불가리아 이리나 가족과 모스크바 클라라와의 예배가 화상회의 솔루션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5. 최주안 렘넌트가 상트 페테르부르그 국립 대학교 예비학부에 입학원서를 제출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결과가 나오지 않은 상황입니다.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6. 이다엘, 이요엘, 이주엘 렘넌트 선교사들이 렘넌트 리더수련회와 세계렘넌트대회, PK/MK 수련회에 온라인으로 참석하였습니다. 절대주권의 언약을 미리 보고, 절대계획의 비젼을 미리 갖고, 절대언약의 꿈을 미리 누리고, 절대여정의 이미지를 미리 정복하여 절대목표의 작품을 미리 성취하는 렘넌트 선교사들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7.류드밀라 사모님과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마음 열린 대화를 통해 주님 안에서 교제를 나누었습니다. 류드밀라 사모님의 가정이 주님 안에서 귀히 쓰임 받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8. 지난 7월 중순 한글학교 고려인 스타니스랍 선생님께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돌아가셨습니다. 그 가정에 주님의 위로와 하나님의 계획이 이루어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비록 어려운 상황이지만 환난은 인내를 인내는 연단을 연단은 소망을 이루시는 예수님을 바라보며 승리하시는 러시아 선교 동역자 모든 분들 되시기를 기도드리고, 늘 기도로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대구은혜교회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1동 663-1번지 (우706-090)
  • 전화 : 053-783-0601~2 팩스 : 053-783-0603 목사관 : 053-783-009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천태욱
  • copyright(c) wmgrace.org all rights reserved. [오늘 방문자 : 15, 전체 방문자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