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교회

메뉴보기

홈.  환영합니다.  담임목사 칼럼

담임목사 칼럼

박대찬 목사 할렐루야!

2022년도 새해가 밝았습니다.
성삼위 하나님의 은혜가 성도님의 가정과 하시는 업에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딤후 3장의 말씀처럼 “말세에 고통 하는 때가 이른다” 한대로 원치 않는 코로나19로 예상 할 수 없는 일들로 인해 2년 동안 모든 사람들의 생활에 많은 변화를 가져온 시대입니다.
심지어 우리의 신앙생활과 전도 선교 사역에도 적지 않은 영향과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사도행전의 초대교회의 전도 선교를 막을 수 없었던 것처럼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237빈 곳에 영적 통신망과 파수군을 세우기 위해 해외 지교회 마다 함께 전도 훈련의 메시지를 들을 수 있는 통신과 미디어 시스템을 세워 또 다른 문을 여심을 볼 때 우리는 문제와 위기 속에서 또 다른 하나님의 계획을 보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연말 재정 결산을 보아도 내용적인 면에서 모든 기관들이 작지만 내실의 한해였음을 보며 계22장:11의 예언처럼 “의로운 자는 그대로 의를 행하고 거룩한 자는 그대로 거룩하게 하라” 는 말씀대로 제자는 어떤 상황 속에서도 그대로 더 제자로 세워지며 롬16장의 보호자, 동역자, 생명건자, 식주인의 역할을 감당하는 중직자분들을 볼 때 너무나 감사할 뿐입니다.

오직 복음 기도 전도만을 위해 모였기에 우리는 부족하나 오직 복음으로 자신을 편집하고, 말씀 붙잡고 기도 속에서 자신을 설계 하고, 내 모든 것을 237 세계복음화로 디자인하여 전무후무한 역사와 여정의 삶이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주는 그리스도시오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다(마16:16)”라는 고백위에 주님은 약속하신대로 은혜교회를 더욱 든든히 세워 가십니다! 237 세계복음화를 위해 새 그릇(새 부대)을 준비 하십시다! 주님의 부르심 앞에 이유 없는 제자로, 복음의 이유만을 붙잡은 제자로 말씀 따라 끝까지 쓰임 받는 제자로 서시기를 바라고 기도합니다.

저희 전도협회는 2022년 새해를 “제123 RUTC 응답 24”란 주제로 출발 합니다.
여기에 방향 맞추어 은혜교회는 “복음 24로 행복한 전도 제자!” 란 주제로 새해를 출발하며 모든 현장에 다락방 전도 시스템을 세우며 강단과 교구 중심의 현장목회로 출발하려 합니다.

“오직 그리스도, 하나님 나라, 성령 충만”을 언약으로 붙잡고 일심 전심 지속하여 “그들이 사도의 가르침을 받아 서로 교제하고 떡을 떼며 오로지 기도하기를 힘쓰니라(행2:41-42)”는 말씀대로 절대 불신앙이 틈 탈수 없는
(1) 예수 생명이 역사 하는 교회
(2) 예수 능력을 체험하는 교회
(3) 예수 증인이 일어나는 교회로 멋있는 절대제자의 삶이되시기를 축원합니다.

임직 받으실 때에 “본부교회의 역할”이란 말씀을 붙잡고 영적 장자의 역할을 감당하는 중직자로 미자립 교회와 렘넌트를 살리며 237나라의 빈곳에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는 “은혜가 보여 지는 교회”로 “주의 손이 함께하는 교회”로 “현장에는 제자들을 찾아 세우고 파송”하는 모델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한시도 잊을 수 없는 것은 우리의 미래인 후대(Remnant)를 보면서 가정복음화와 복음의 명문가를 세우는 일입니다! 왕들 상대하는 후대들을 키우기 위해 하나님이 주신 CVDIP를 꼭 붙잡고 함께 언약의 여정을 걸어가시기를 원합니다. 이제 중국과 브라질 및 다민족 선교(미국, 스페인, 필리핀, 대만, 스위스, 러시아, 미얀마 말레이시아 등)를 발판으로 세계복음화의 비전을 붙잡고 오는 가운데 복음경제, 선교경제, 숨은 경제를 하나님께서 미리 준비해 놓았음을 우리 모두가 분명히 보았습니다.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이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마6:33)” 하셨으니 모든 성도님들은 이 축복을 받기를 원합니다
새해에도 모든 성도님들의 가정과 사업(직장)과 사역 현장에 큰 증거 주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오며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2022년 1월 1일 새해 아침
은혜교회 당회장 박대찬 목사 드림

  • 대구은혜교회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1동 663-1번지 (우706-090)
  • 전화 : 053-783-0601~2 팩스 : 053-783-0603 목사관 : 053-783-0091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천태욱
  • copyright(c) wmgrace.org all rights reserved. [오늘 방문자 : 15, 전체 방문자 : 500]